신 원나블 사이트 주소 알아보기



onenable 국내 최대 만화 커뮤니티라 쓰고 불법 저작권 위반 사이트라고 읽는곳. 예전에는 단속을 피하기 위해서 텀블러 블로그에서 원피스와 나루토 블리치 헌터x헌터만 사이트에 올렸는데, 어느순간부터 마루마루 장시시 등 대형 만화 업로드 사이트가 생겨나니 위기감을 느낀건지 원나블 역시 새롭게 사이트를 개설해서 원피스 나루토 외에도 다양한 일본 만화를 올리기 시작했고, 이제는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사이트들은 방문하는 사람들이 만화를 보는 대신, 사이트 곳곳에 광고를 달아서 그 광고수익으로 먹고 사는데 방문자들이 하루에도 수십만명이 되고 페이지뷰는 수백만페이지뷰를 달성할 수 있으니 어지간한 장사 잘되는 자영업자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을 겁니다. 서버비용을 감안해도 수익은 한달 수천만원이 나올 것으로 추정되는데,

 

 

 

아마 이런 사이트들은 지금도 많지만 더더욱 많이 늘어날 것입니다. 돈이 되니 당연히 많은 사람이 몰릴 것이고, 없어지고 공격받아도 그 이상 생겨날 것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보고자 하는 만화를 신 원나블 사이트에서 찾아보시면 되는데, 원피스가 가장유명하니 클릭해서 보니

최신 회차 원피스 자료가 올라와 있습니다.

 

1주일에 한번씩 일본에서 발매가 되면 중국과 한국 미국 등지로 스캔본이 풀리고 각국의 언어로 금방 번역이 되어

업로드가 되는 실정입니다. 그리고 그 업로드 된 자료를 이사이트 저사이트가 다들 돌려서 올리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 만화 보는 사이트들은 모두 동일한 인물이 운영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원피스 기준으로 한 회차 조회수는 수십만건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는 대부분 제3세계에 서버를 두고 실제 소유자를 숨기고 있는데, 하지만 이런 사이트를 단속하려면 광고를 달아놓은 국내 업체를 조사하면 매우 쉽게 색축할 수 있지만, 여러가지 법적인 한계로 이렇게 어둠의 경로로 돈을 벌고 저작권 위반이 공공연하게 일어나는 듯 합니다. 물론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그냥 재미있게 잘 감상하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